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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쪼그라든 세단 시장, SUV에 밀려 판매비중 첫 50% 미달

      국산 승용차의 내수 판매에서 SUV는 고공행진을 이어가는데 비해 세단 비중이 쪼그라들고 있다.지난달 처음으로 세단의 내수 판매 비중이 50% 아래로 떨어졌다.반면, SUV의 판매 비중은 45.1%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.3일 국내 완성차업체 5개사와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세단과 SUV, 밴형 차량(CDV, Car Derived Vans) 등 승용차의 3월 국내 도매판매 실적은 모두 11만4,383대로 지난해 같은 달의 11만6,319대보다 1.7% 감소했다.종류별로 보면 세단은 3월 판매량이 5만6,924대로 지난해 같은..

      산업·IT2019-04-0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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